본문 바로가기
커뮤/2024

신서현 XY 18

by 펩리움 주인장 2024. 2. 14.

#프로필
 

이미지 클릭 시 테마곡으로 넘어갑니다

 
 
 
 
 

너와 나란히 할 내가 될 테니까 !

 
· ··÷¦÷·· ·· ··÷¦÷·· ·· ··÷¦÷·· ·

Near, always

· ··÷¦÷·· ·· ··÷¦÷·· ·· ··÷¦÷·· ·
 
 
 
 
 

" 더워, 연습 하기 싫다~ "

나랑 음료수나 사러 갈래?
 
 
 
 

이름

신서현
 
 

성별

XY
 
 

나이

18
 
 

외관

 

 
어스름히 져 가는 노을 위로 깔리는 저녁 빛의 푸르른 머리칼. 시원시원하게 올라간 눈매와 미소 띈 양 입꼬리, 홍매색으로 선명한 홍채. 가볍게 본 걸로도 어느정도 기억에 남을 예쁘장하게 잘생긴 인상. 교복은 단정하진 않은... 다소 편한 차림새지만, 언제나 성실하고 배려 있는 언행. 신서현의 첫인상은 누구에게나 호감으로 남을 터입니다. 그리고 아마, 현인상도 크게 변하지 않을테고요. 어디에도 섞일 수 있는 사람이지만,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을 사람입니다.
 
 

Mood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다정하고 쾌활한 사람이지만, 누구에게도 잊히지 않을 존재감을 가진 사람. 아, 걔 진짜 재밌고 다정한 애였지~ 정도로 누구에게나 기억에 남을 사람. 신서현을 간략히 표현하자면 그랬습니다. 그정도로 투명하고도 햇살 같은 사람이었습니다.
 
 

Voice

구슬 굴러가듯 맑은 미성이지만, 절대로 옅은 느낌은 들지 않는 선명한 목소리. 누군가와 대화를 한다면 분명 그 대화를 주도 해 나갈 것 같은 당당한 말투. 그러나 독불장군 같은 위엄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의 목소리에 우선적으로 서려 있는 것은, 남을 향한 세심함과 다정함이었거든요.

 
 
 
 

키/ 몸무게

177cm / 59kg
 

 

 

성격 : 

 

_다정한, 사려깊은, 긍정적인, 성실한, 앞뒤가 같은, 뒤끝 없는

 
군더더기 없는 언행에서 흐르는 건 여유와 긍정, 남을 향한 태도에서 비춰지는 건 배려와 다정. 그는 세심하게 남을 생각 할 줄 압니다. 남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 할 줄 압니다. 매사 성실하고 거짓이 없습니다. (애초에 거짓말을 못 합니다!!!) 선을 믿고 행할 줄 압니다. 어떠한 상황에서 본인의 잘못이 있다면 쿨하게 인정합니다. 물론 타인의 사과도 시원시원하게 받아주는 편이고요. 한번 끝난 일에 크게 미련을 두지 않고, 앞으로 더 더 잘 해 나가는 것에 의미를 둡니다.
 

 
 
_어른스러운, 옳고 그름이 확실한, 자신감, 융통성 있는

 

선을 믿고 행할 줄 안다는 것은 선과 악의 구분이 확실하다는 것. 신서현은 옳고 그름이 확실하고, 어지간한 일에 공정하려 노력합니다. 자신이 믿는 것이 옳다는 사실에 분명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불의한 것을 보면 목소리를 크게 낼 줄도 압니다. 언제나 당당하고 거짓 없는 행동은 이 자신감에서 비롯 되었겠지요. 실제로 신서현은 누가 뭐래도 선한 사람인지라, 굳이 반박 할 사람은 없을겁니다.
 
물론, 모두가 알 사실이지만... 이 놈은 절대! 독불장군 같은 스타일은 못 됩니다. 남의 의견을 듣고 자신의 의견을 조율 할 줄 알며, 더 좋은 방향이 있다면 제 주장을 접어 둘 줄도 아는... 그것을 지는 것이라 생각하지 않는 융통성이 있다는 소리입니다. 아마 그의 주변, 사람이 언제나 이끌리는 것은 이러한 점도 분명히 한 몫 하겠지요!

 

 

 

L/H

 
L_ 운동, 몸 움직이기, 사람들, 밴드 음악, 신 맛
 
H_ 불화, 쓴 맛, 영어 (영어 약해!!!)
 
 
 

특징

 
#동아리

댄스부. 음악을 좋아하고, 몸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천성이 한 몫 했습니다. 날씨가 날씨인지라, 더워~ 하기 싫어~ 를 입에 달고 살지만 정작 연습 하는 꼴을 보면 누구보다 열심입니다. 그야 좋아하는 일인걸요.
 
 
 

#가족관계

부모님, 그리고 외동인 신서현 본인! 신서현의 긍정적인 성격은 부모님의 넘치는 사랑이 한 몫 했습니다. 화목하고 다정한 가정환경에서 큰 부족함 없이, 설령 잘못을 했더라도 옳은 방향으로 지도 해 주고, 언제나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부모님 밑에서 신서현은 정말로 잘 자랐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사이 좋은 가족입니다. 나 정도면 효자 아니야? 하고 장난스레 말하는 신서현의 말에선, 은근히 자신감이 새어나오기도 했다네요.
 
 
 

#취미

몸을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여러 운동에도 손을 대는 편... 특히 좋아하는 건 축구. 처음엔 축구부에 들까~ 같은 생각도 했었다네요! 자전거 타기도 좋아하고요. 운동을 제외하면, 게임...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즐기기 보다는 다른 휴대기로 할 수 있는, 즉 닌●도 같은... 가장 좋아하는 건 포●몬 시리즈. 고등학생이 되어서도 여전히 좋아합니다!
 
 
 

#그 외
 
_생일은 3월 6일. 탄생화는 데이지.
 
_SNS도 자주 하는 편.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두는 걸 좋아합니다.
 
_감수성이 풍부해서 슬픈 영화 보면 금방금방 울곤 합니다.
 
_유행에 민감한 편! 옷 사는 것도 멋 부리는 것도 좋아합니다.
 
_애 입맛.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학교 앞 떡볶이.
 
 
 
 
 
선관
 
 
이용식
 

_내 친구. 계기야 어찌 됐든... 어느 순간 함께 있는 게 당연해졌어. 이젠 없으면 허전 할 것 같은데~

 
중학교 3학년 때 만났습니다. 친해진 계기는... 학급 회비가 사라졌다, 그리고... 그걸 훔친 범인이 이용식으로 몰렸다! 라는 억지를 신서현이 나서서 편 들어 준 것. 신서현 본인에게는 당연한 일에다, 동시에 별 일 아니었다는 모양이지만요. 그 사건을 계기로 삼아, 제대로 말을 텄다고 합니다. 친해 진 것도 그 쯤이고요! 같이 지낸 지 몇 년, 없으면 무지 허전 할 친구 사이로... 고등학교에 입학 한 지금도 여전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향 커플링
sl
 
 
한마디
잘 부탁드립니다
 
 
[☀]